사회복지법인 한국심장재단
모두의 심장이 두근 캠페인
모두의 심장이 두근 캠페인 ‘착플’ 이벤트
착한 FLEX, 오늘도 해버렸지 뭐야.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착한 FLEX SNS에 자랑해주세요. 한국심장재단이 착한 여러분을 위한 선물을 FLEX합니다.
4 - 5월의 주제 : 가족
엄마를 위한 꽃 한 송이, 동생을 위한 아이스크림. 작은 것이라도 괜찮아요. 당신의 선한 영향력을 자랑하는 착한 FLEX를 알려주세요. 하루의 착한 일을 멋지게 자랑해준 사람들을 위한 작은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요.
Question 01
내 착한 FLEX, 어떻게 자랑하지?
1
인스타그램에서 한국심장재단()을 팔로우한다.
2
아래의 방법 중 1개를 택하여 진행한다.

방법 1 자신의 착한 FLEX를 담은 사진,영상을 촬영해 게시글에 #착플 #모두심 해시태그와 함께 한국심장재단을 태그하여 업로드한다.

방법 2 한국심장재단 착한 FLEX 게시글에 자신의 착한 FLEX를 댓글로 자랑한다.

3
결과를 기다린다.
이벤트 참여 시 SNS에 업로드한 사진, 영상, 텍스트는 [두근:대결구도]사이트의 토너먼트 및 한국심장재단의 마케팅 활동을 위해 사용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시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팔로우, 해시태그, 계정 태깅 등 참여 요건을 정확히 지키지 않을 경우 참여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당첨자는 업로드한 포스팅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 및 콘텐츠에 대한 정성적 평가를 종합하여 선정됩니다. 총 8개의 사연을 선정하여 [두근:대결구도] 사이트에서 토너먼트를 진행하며 사람들의 투표로 우승자를 가립니다.
Question 02
내 착한 FLEX, 뽑히면 어떻게 되지?
1 당신의 착한 FLEX를 칭찬하는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요.
일상 속 착한 일을 자랑해준 당신, 아주 칭찬해요. 한국심장재단이 당신을 위한 작은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멋지고 착한 FLEX도 하고, 선물도 받고!
8강 발표일 : 2020. 06. 05(금). 재단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
1등
스타벅스 상품권 2만 원 권 +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 원 권
두근:대결구도 백혈구 2개
2등
스타벅스 상품권 2만 원 권 +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 원 권
두근:대결구도 백혈구 1개
3~8등
스타벅스 상품권 2만 원 권
두근:대결구도 적혈구 100개
※ 4강에 오른 4명에게 두근:대결구도 적혈구 300개가 지급됩니다.
  • 적혈구 시스템이란?
  • 백혈구 시스템이란?
두근:대결구도 +방을 통해 소유한 적혈구를 해당 팬계에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적혈구 1개 소모 당 해당 팬계에 경험치 100이 지급됩니다. 적혈구의 사용은 해당 셀럽이 이상형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해당 계정이 보유한 적혈구의 갯수만 충분하다면, 최소 1개부터 소유한 모든 수량까지를 한 번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혈구의 보유 수량 제한과 유효기간은 없습니다. 적혈구의 사용으로 추가되는 팬계 경험치는 '열혈 모드'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백혈구는 해당 셀럽이 이상형으로 설정된 계정만 두근:대결구도+방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상형 팬계의 +방을 통해 백혈구 1개 사용하면 그 시점부터 사흘간 (72시간) '열혈 모드'가 발동됩니다. '열혈 모드'는 기간 동안 이상형 팬계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경험치가 10배로 계산되어지는 효과를 기본으로 가지고 있으며 그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상형 셀럽의 프라임 매치가 있을 경우, 2배의 표 수를 행사하게 됩니다. '열혈 모드' 발동과 동시에 해당 팬계 경험치 30,000 지급됩니다. 백혈구의 유효기간은 없으며 이미 '열혈 모드'가 발동 중인 상태에서 추가로 백혈구를 소모할 경우 '열혈 모드'의 잔여 시간이 72시간씩 연장됩니다. 백혈구를 사용해 발동된 '열혈 모드'는 기간 중 일시정지나 취소 기능이 없으니 신중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열혈 모드'로 인한 경험치 증가 효과는 백혈구를 사용한 이상형 팬계에만 유효하며, 개인 계정 경험치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2 당신의 사연이 [두근:대결구도]사이트에서 토너먼트에 참여하게 돼요!
심사를 통해 선정된 8개의 사연은 [두근:대결구도]사이트에 업로드 되고, 토너먼트 형식으로 어떤 FLEX가 더 나은지 대결을 진행하게 됩니다. 8강, 4강, 우승전의 치열한 경쟁을 통해 최종 결승자를 선정하게 됩니다!
스타를 향한 뛰는 심장으로 또 다른 생명을 살리는
‘모두의 심장이 두근’ 캠페인
한국심장재단과 가재연구소는 [두근:대결구도]사이트에서 투표를 통해 이상형 월드컵의 우승자를 선발해 최종 우승자들의 이름으로 심장병 환자들을 위한 수술비를 지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에게 투표도 하고, 생명을 살리기 위한 의미 있는 기부활동에도 참여해보세요!
모두심 캠페인은 6월에 새로운 테마로 찾아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기대 바랍니다!